NOTICEㅣ미사키 코리아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안내
작성자 Misaki Korea (ip:)
  • 작성일 2016-12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442
평점 0점

★A/S 안내



저희 미사키코리아는 '공산품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'을 준수 하고 있습니다.

2년간 전 상품에 대해 보증수리를 해 드리고 있으며, 면세점을 제외한 모든 채널에서 구매하신 상품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모든 고객분들의 차후 A/S를 위하여 본인 확인을 위한 고객정보를 안전하게 관리 하고 있으며, 고객님 성함과 구매시 전화번호 마지막 4자리를 알려 주시면 보증카드 등이 없더라 하더라도 즉시 A/S가 가능합니다.

브랜드 제품의 경우 A/S는 수입원에서 직접 진행하는것으로 기타 매장 등에서 A/S가 거부 될수 있습니다.



A/S 주의사항


- 정품이 아니거나, 본 사이트와 미사키 코리아에서 유통한 채널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닌 타 업체, 개인 직거래를 통해 수선한 경우 미사키코리아는 수선을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제품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- 제작 및 보석 특성상 수선이 되지 않는 제품도 있습니다.

- 수선은 보완의 의미이므로 구입 당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- 상품 검사 과정 : 본사 도착 > 상품 검사 > 상품 검수 후 10일 이내에 수리 방법 및 비용을 고객님께 안내 > A/S진행

  (미사키코리아 규정에 의거하여 A/S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